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나에게 필요한 카드 찾기, 뱅크샐러드
사회초년생 카드 추천 TOP3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회초년생이라면 한번쯤 해보는 '카드'에 대해 설명해드리려고 해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현금보다는 카드를 선호하고 있죠?

 

예전에는 현금 계산이 대부분이었다면, 요즘은 천원짜리 상품 하나를 구매해도 카드로 결제하는 사람이 많을만큼 선호도가 높은데 처음 카드를 발급받으려고 마음을 먹어도 종류가 너무 많아 고민이 되었던 경험이 한번쯤은 다들 있으셨을 거예요.

 

특히 사회초년생분들이 더욱 어려워 하는 부분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뱅크샐러드' 사이트 정보를 가져왔어요!

 

이 사이트에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TOP10 까지 나와있으며 내가 어느 곳에서 주로 돈을 쓰는지,

달에 쓰는 돈은 얼마인지 등 입력을 통해 나에게 맞는 카드를 추천 해주고 있어요.

 

-

이번 글에서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각각의 TOP3를 소개드리고,

나의 소비에 맞는 카드를 알 수 있는 사이트 링크까지 알려드릴게요!

 

 

 

 

신 용 카 드 T O P 3

 

 

 

 

체 크 카 드 T O P 3

 

 

 

TOP10 까지의 카드는 아래 사이트 참고

 

▽▽▽

 

 

인기 카드 TOP10 | 뱅크샐러드

 

www.banksalad.com

 

 

 


 

 

 

 

카드 순위를 봐도 잘 모르겠다면,

자신의 소비패턴을 입력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카드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제 소비패턴을 입력했더니 저에게 있는 카드가 1순위로 떠서 신기했어요ㅎㅎ

 

 

 

 

 

뱅크샐러드 -> 카드 -> 나의 BEST 카드 찾기

 

또는 아래 사이트 방문

 

 

혜택 좋은 카드 찾기 | 뱅크샐러드

 

www.banksalad.com

 

 

 


 

 

카드 고민이 되는 분들 참고해주시고,

자신에게 맞는 카드를 선택하기를 바랄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